이용대상
등록장애인과
장애인가족 및 지역주민
이용시간
평일 09:00 ~ 18:00
점심시간 12:00~13:00
상담안내
전화 또는 방문하여 상담 약속을 해주시면 대기시간 없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(상담실 연락처 : 062-229-9700)
고충처리 절차
고충 접수(건의함, 담당자 상담, 홈페이지) → 심사, 절차, 소요기간 접수자에게 안내 → 고충처리위원회 회의 → 결과 통보(15일 이내)
[국가인권위원회 진정처리 절차] 인권상담 → 진정접수 → 사건조사 → ( 조정) → 위원회 의결(조정, 각하 등) → 당사자 통보
* 자세한내용은 고객소리함 게시판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